넘버원 가라오케 NO FURTHER A MYSTERY

넘버원 가라오케 No Further a Mystery

넘버원 가라오케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아직까지는 추천 비추천을 하기가 어렵다. 추후 좀 올라오고 와꾸가 잡히면 추천예정

양사장님께서 또 아프셔서 한국행 비행기에 오르셔야 하는 상황이 다시 도래한 게 마음에 좀 걸리지만 준실장이라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으리라 본다.

얼굴 뜯어 먹는 분들 말고 일단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아이만 앉혔다 하면

산토끼는 리틀 코코로 변모했지만 핵심 멤버들은 다 빠져나가서인지 김실장님의 케어가 있음에도 그닥 치고 나오지는 못 하고 있는 것 같다.

작년까지 방수 보다 손님수가 많던 그 호황을 누리던 가라오케가 아닌 것이다.

당연히 호치민에 거주하는 주재원들과 여행객들은 관점과 기준이 다른 바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이 그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하지만 매일 풀방을 채우고 있는 지금도 왜 꽁가이들에게 마담이 끌려가는 지 이해할 수가 없다.

얼마전 벌어졌던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서는 아무리 피치못할 상황이었다는 가게의 해명이 있었다 치더라도 명백히 가게 측에도 어느 정도는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블링블링은 지금 하락세가 눈에 띄게 보인다. 일하던 꽁가이들이 여기저기 가게에서 많이 보인다.

이 때 손님 확보를 잘 해야 꽁가이 라인업도 잘 짜여지는 게 현실이니 말이다.

마스터즈가 철퇴를 맞은 후 졸리의 마담들이 애들을 많이 more info 데리고 옮겨왔다.

모든다낭 가라오케다낭 골프다낭 마사지다낭 맛집다낭 불건마사지다낭 클럽

(대부분 현지 거주자 지인들이고 몇번씩 왔던 사람들이 괜찮을 애들을 더 잘 알 거 아닌가베)

기존에 있던 인테리어에서 크게 수정하지 않고 보완할 것만 보완했다고 하는데 어째 그냥 넘버원 느낌이 물씬 난다.

Report this page